AQUAWILL/korea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CUSTOMER CENTER

BANK ACCOUNT

  • 예금주화동환

공지/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아쿠아윌 트렌치001 안내

작성자 아쿠아윌코리아(ip:)

작성일 2021-01-06 04:23:29

조회 210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쿠아윌 트렌치001 서울상계점


실제 공간도 길게 파여진 참호 같은 'TRENCH 001' 은 공인된 천연 작품수조들의 수장고/ 애호가들을 위한 관람관/ 미생물 축양 및 연구/ 분양 등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천연수조시스템에 대한 진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계신 애호가님들의 많은 방문으로 물생활의 차원을 높이는 의미 깊은 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트렌치 현판은 외부와 내부 두 곳에 위치하며,

지하1층 현관 바로 앞에 위치한 트렌치 현판에는 빛과 물이 초록 화초들과 함께 어우러져 있습니다.





현판 맞은 편 공간에 마련된 가드닝 선반과 웰컴사인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만나게 되는 타워형 천연수조 '천응지'와 이스트윙라인 전시대들을 만나게 됩니다.
아바타엔젤피쉬가 메인어족인 '천응지' 뒤로 관록의 천연수조들 '금린지' '철음지' '호련지' '호선지' 등이 이어집니다.






중앙라인과 웨스트라인이 이어 펼쳐집니다.

중앙 터키옥색테이블 위에 놓인 두 쌍동이 천연수조 '청성지' '연암지'가 중정의 처음을 엽니다.
그 뒤를 이어 '표영지' '흥인원지' '금홍지'가 이어집니다. 제일 높은 곳이 트렌치의 상량기둥 격인 '상연지'가 든든합니다.





이어서 웨스트 윙은 천연수조의 새로운 여러가지 형식을 보여주는 수조군락이 이어집니다.

'묵계지' '안원지' '풍옥지' '열하지' '나석지' '사녹지'.....






입구 제일 왼쪽에는 오디오가 자리한 붉은산호색 웰컴 테이블이 있고

주리안의 물방울 사진전 '버블갤럭시2012'의 대표작 중 하나가 내려다보는 가운데,
주리안이 작곡하고 연주한 프리스타일 연주곡 앨범 'the moments'가 흘러 나오고 있습니다.






세월호 김동수 의인 지원을 위해 그린 '성산일출봉'과 '천마도' 등의 그림액자 등도 호젓히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쿠아월이 추구하는 예술적 관상어/수족관 문화를 특별하게 표현하는 안내테이블입니다.



서울 트렌치를 이끄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안상진 소장님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의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트렌치 방문 하루 전 미리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약: 02.933.4266

위치: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닫기